북유럽 덴마크의 휘게를 담은 향 NODENS COZY

NEWS&PR

제목 [뉴스기사] 북유럽 스타일 디퓨저 ‘노덴스코지’, 오는 21일 GS홈쇼핑 첫 방송 등록일 2018년 12월 4일
글쓴이 퍼플인 조회/추천 52/0
북유럽 스타일 디퓨저 ‘노덴스코지’, 오는 21일 GS홈쇼핑 첫 방송
 
통일신문 기사입력 2018/09/20 [11:22]

덴마크 브랜드 노덴스가 북유럽 스타일이 묻어나는 프리미엄 디퓨저 노덴스코지를 런칭하고 오는 21일(00:10∼01:00) GS홈쇼핑 공식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일 관계자에 따르면, 노덴스코지 디퓨저는 세계적인 향의 고장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에서 프로알레 에센셜오일을 전문 생산하는 120년 전통의 HRF사의 향과 화장품 성분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이슬란드 모스 추출물, 자작나무 수액 추출물을 담아 제조됐다.

 

노덴스코지는 블루밍, 리얼가든, 그레이티, 블랙체리까지 4가지 테마로 구성됐으며, IFRA(국제향료협회) 기준을 통과한 고품격 프래그런스 오일을 사용했다. 또한, EWG(미국 비영리 환경단체)에서 제공하는 안전도 평가 데이터베이스인 스킨딥(SKINDEEP)에서 그린 1 등급으로 분류되는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북유럽풍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노덴스코지는 오는 9월 21일 GS홈쇼핑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4가지 테마의 디퓨저 공병 4종과 리필용액 8개, 홈퍼퓸 프레쉬너 1종, 천연 소이캔들 1종 외 추가 사은품까지 스페셜 에디션 세트가 국내 런칭 특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노덴스코지 대표는 “한국은 노덴스코지 향과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국가로 런칭 스페셜 에디션에 이어 앞으로 시즌별, 테마별 제품 라인업을 다양하게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면서 “노덴스코지는 일상의 활력과 힐링이 되는 향, 화려함보다는 단순함을 추구한 은은한 향으로 북유럽 휘게 라이프(Hygge Life)를 상징하는 향을 선물할 것”이라고 전했다.

 

노덴스코지는 GS홈쇼핑 방송을 계기로 향후 한국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적극적으로 구축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노덴스는 덴마크 브랜드로 세계적인 리빙용품의 대명사로 불리는 이케아에서 25년간 수석디자이너이자 개발자로 근무하고 있는 알렌 오스트가르드(Allen Ostgaard)가 창립했다. 북유럽의 스타일이 그대로 묻어나는 컨셉의 리빙 및 인테리어 제품으로 각광 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수복 기자 sblee@hanmail.net

트위터미투데이페이스북요즘공감
기사입력: 2018/09/20 [11:22]  최종편집: ⓒ 통일신문

 링크: http://www.unityinfo.co.kr/sub_read.html?uid=27376§ion=sc28
파일첨부 :
1. 통일1.png 다운받기 다운로드횟수[22]
2. 통일.png 다운받기 다운로드횟수[21]